지난 5월 22일, ADeKo(한국독일네트워크)의 임시총회 및 제8대 이사장 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.
오후 7시 임시총회를 시작으로,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중요한 안건들을 함께 논의하였습니다.

이어진 7시 15분, 제8대 이사장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.


<취임사: 제8대 이사장 장병탁>
(서울대 컴퓨터공학부 POSCO 석좌교수)

(왼쪽부터) 김선옥 전 이사장, 장병탁 제8대 이사장, 이기수 전 이사장, 김효준 전 이사장 >

<꽃다발 전달식: (왼쪽) 김효준 제7대 이사장 -> (오른쪽) 장병탁 제8대 이사장>


취임식에서는 새로운 이사장님의 취임을 축하하며, ADeKo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.
7시 30분부터는 Dinner & Networking으로 회원들 간의 따뜻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
귀한시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지난 5월 22일, ADeKo(한국독일네트워크)의 임시총회 및 제8대 이사장 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.
오후 7시 임시총회를 시작으로,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중요한 안건들을 함께 논의하였습니다.
이어진 7시 15분, 제8대 이사장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.
<취임사: 제8대 이사장 장병탁>
(서울대 컴퓨터공학부 POSCO 석좌교수)
(왼쪽부터) 김선옥 전 이사장, 장병탁 제8대 이사장, 이기수 전 이사장, 김효준 전 이사장 >

<꽃다발 전달식: (왼쪽) 김효준 제7대 이사장 -> (오른쪽) 장병탁 제8대 이사장>
취임식에서는 새로운 이사장님의 취임을 축하하며, ADeKo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.
7시 30분부터는 Dinner & Networking으로 회원들 간의 따뜻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
귀한시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